안녕하세요,
퀸즈 컬리지 (Queens Cillege) 는 Regional University 40위 권의 대학으로 합격률이 69% 정도되는 입학이 까다롭지 않은 대학 중의 하나입니다. 5점 초반대라면 가능할 수 있으며 토플 61점이 요구됩니다. 그 밖에 admission 에 필요한 에세이, 추천서 등이 요구되며 SAT 는 test-optinal 입니다.
메드가 에버스 컬리지 ((Medgar Evers Cillege) 는 National Liberal Arts College 180위 정도에 해당되며 합격률 83%로 역시 5등급 정도면 진학이 가능합니다. 토플 점수는 지원자에 따라 요구될 수 있으니 원서 제출시 학교측에 문의해야 합니다.
두 대학 모두 순위가 많이 높지 않은 대학들이라서 5등급, 토플 61점~ 정도면 진학이 가능해 보입니다. 물론 기본적인 에세이 등의 서류들도 잘 준비하셔야하고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공백기간없이 정상적인 유학은 비자거절 사유가 아닙니다. 현재도 대부분의 학생들이 비자 발급을 잘 받고있고요. 비자인터뷰가 sns 검열 강화 때문에 잠시 중단됐었으나 다시 재게되었습니다. 개인 SNS 에 미국의 국익에 해가 될 수 있거나 반미성향이 강한 게시물을 올린 적이 있다면 이는 비자 거절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미시위 참여, 미국이 금지하는 국가로의 여행 등의 기록이 없고 재정보증만 확실하다면 비자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딘.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