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허벅지 뼈 안쪽 종양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제 지인이 몇달전 넘어져서 무릎 아래쪽에 멍이 들었습니다.그 뒤로 멍은

안녕하세요.제 지인이 몇달전 넘어져서 무릎 아래쪽에 멍이 들었습니다.그 뒤로 멍은 없어지고 가끔 누르면 통증만 있어서 그대로 일상생활을 했구요. 평소에 수영을 즐겨하는데 딱히 아무통증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2주전 런닝을 몇번하였는데 예전에 넘어졌던 곳이 아파서 5일 정도를 쉬었는데도 점점 아프길래 정형외과에 방문하여 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 근데 의사분이 무릎 위 허벅지안쪽에 종양같은게 보인다고 하여 큰병원을 가보라고하더군요. 그래서 대학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허벅지뼈 안쪽에 종양이 있는거같다고, 좀 안 좋아보인다고하여 엠알아이를 예약했습니다. 의사분은 통증있는부위랑은 별개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종양때문에 통증있는 부위쪽에 대해서는 별말 없으시더라구요.. 아직 엠알아이를 찍진 않았지만 많이 불안하더라구요… 인터넷 찾아보니 양성종양이거나 악성종양인데 악성종양은 암으로 취급하는거같더라구요.. 주로 성장기 남자아이가 많이 걸린다는데.. 지인은 30살 여자에요.. 통증이 있는부위랑은 별개로 우연히 종양이 발견된거 같은데.. 많이 심각한걸까요.. 엠알아이찍어봐야 알겠지만 걱정이 좀 되네요..양성종양인 확률이 높은건지 또 혹이나 그런건 아닐지 너무 궁금합니다.. 부탁드려요..

골수이식

제대혈.. 또 뭐 1개 있던데..단어가 기억이 안 나네..

난 암은 상관없는데..현재는..그냥 이것저것 아는것들 만들려고 대가리에 집어 넣고 있는데..

의사 아니지..의사 될마음도 없고..

그냥 필요해서... 필요성에 의해서 공부를 하는데..

너 가족이 아프냐? 지인이 아프든말든 뭐 상관없잖ㄴ아는.

상관있으면은 너도 공부해야 되는거지

mri 논문 보니낀 시용하는 단어들이 개판이라는거 있던데.

cta 이거는..논문인데.. 이거는 대가리 혈관 찍는거 문제가 있다라고 하던데.문제가 없어야 되는데 문제가 있따라고 하고..

대가리가 짬뽕이네..

너 검색해봐라...상관있으면은 니가아는것들만들어야지.

조혈모세포...이거 골수이식이지...골수가 문제가 생겨서 조혈모 세포를 이식하는거임.

부모랑 맞을 확률은 5%정도이고.. 형제끼리 맞을 확률은 25%

항원인가..그거 부모가 똑같으면은 100% 이식시킬수 있는데 이런 확률이 낮으니깐..

그나마 형제 자매끼리 확률 높다라고 하던데..

골수이식 이런거 하는거임??

그거 검사해봐야 알수 있음..뼈에도 양성종양이 자라는가??

모르겠음.

뼈 이거보면은...팻 메로우...지방골수라고 하던데...늙으면은 이런식으로 되는데..

골수 이거는 아직 공부 안해서리 모르겠고.

병원비 이거 파악하는거 졸라게 골 떄리네...양이 장난 아니던데..몇일째 이거 가지고 난리치고 있는데..

너 부모나..너가 아프든간에...너가 아는것들 만들어야 되는데...필요하면은

이게 알고 나면은 방치하네 이런 생각들던데..

알아야 대가리 굴리거든..그래서 해부학도 보고..다른것들도 파악하고 있는중인데..

너 미리 이것저것 알면은 너 몸뚱아리..이거 너가 대가리 굴리는거 가능한데..

아무도 안 가르쳐준다...환자나 환자가족이 파악해야되는거지.

너가 아는것들 있어야..너 몸뚱아리..이거 머리 굴리는거 가능함..

나중에 일 터지면은 골 떄리지...

https://kin.naver.com/qna/detail.naver?d1id=7&dirId=70107&docId=485619807&page=1&answerNo=1

이거는 그냥 글 읽어봐..저것도 이유가 있어서 저래 글 써줬는데..

저 질문자...신고를 하네...쩝..

너 여기 업자들 있찌..글 제대로 안 써준다..

아는것을 가지고 있잖아..그러면은 답글을 판단할수 있음..

모르면은 답글이 그럴듯해 보이거든..

업자ㅡㄹ이 짓을 하던데...... 아는 놈들은 업자가 저거 글 제대로 안 써주네 이걸 알지.

결국에는 당사자가 아는것들이 있어야 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