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연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면서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연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면서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면서 결제, 환불, 적립 등 다양한 문의 사항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 그리고 온라인으로 문의할 수 있는 방법(챗봇, 메일 등)도 함께 설명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각 방법의 장단점이나 추천하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i

네이버페이 이용시 먼저 알아야 하는건

네이버페이는 실제 상품을 판매하는게 아니고 쇼핑 중개만 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가능하면 판매자와 먼저 연락해서 궁금한걸 해결하는게 정확하고 빠른 편입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상담 채널은

1. 전화 1588-3816으로 전화하면 ARS 안내에 따라 님이 원하는 상담채널로 들어가면 됩니다.

월~금요일, 오전 상담 9시~12시 / 오후 상담 13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2. 쇼핑&페이 고객센터 > 온라인 문의하기(이메일 문의하기)

몇개의 주제가 있고, 님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내용을 적어 보내면 1-2일내 답이 옵니다

3. 쇼핑&페이 고객센터 > 원격지원서비스"

상담원이 님의 PC(브라우저)에 원격으로 접속해서 해결해줍니다.

4. 네이버페이 챗봇 상담 > 마찬가지로 채팅창이 열리면 님의 문의주제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https://talk.naver.com/ct/wcarl0

위에서 말했듯이 네이버페이는 쇼핑중개업체로써 상품판매와 관련된건 판매자의 승인이 있어야 해결이 됩니다.

그렇기에 주문이나 배송, 반품등은 판매자에게 연락하는게 빠르게 처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