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ws.kr
https://2.2news.kr/

태국에서 한달살기 체험기! 생생한 현지인 라이프 VLOG🌴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최근들어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고있어요. 특히 동남아 지역 중에서도 베트남과 태국은 한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죠. 저 또한 작년 여름 휴가때 친구들과 방콕&파타야 패키지 투어를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그래서 이번 겨울방학 때 다시한번 태국 자유여행을 떠나보려고 합니다. 여러분께도 제가 다녀온 태국자유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태국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것인가요?
저는 처음 태국이라는 나라를 떠올렸을 때 코끼리쇼나 수상시장 등 전통적인 이미지가 먼저 떠올랐어요. 하지만 최근들어서는 호캉스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고급 호텔에서의 휴식시간을 즐기는 문화가 많이 발전했어요.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다양한 매력을 가진 태국으로의 여행 지금부터 같이 가볼까요?

태국 물가 수준은 어떠한가요?
태국 물가는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보다는 비싼편이지만 우리나라와는 비교했을 때 비슷한 수준입니다. 예를 들어 마사지 1시간 이용료가 300바트(한화 약 12,000원)이고, 길거리 노점상에서 판매하는 팟타이 같은 경우 40~50바트(한화 약 1,500~1,800원)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물론 교통비나 숙박비는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현지인들에게는 크게 부담되지 않는 금액이라 그런지 대중교통 수단에서는 거스름돈을 주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해야되요.

태국 추천코스 알려주세요!
방콕-파타야 코스로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두 도시 모두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에 2박 이상 머무르는 일정이라면 충분히 즐기고 오실 수 있답니다. 우선 방콕에서부터 알아볼까요? 방콕은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시암파라곤 부터 왕궁, 카오산로드, 짜뚜짝 시장 등 유명관광지가 밀집되어 있어서 짧은 기간동안 알차게 보낼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파타야 입니다. 파타야는 휴양지 답게 아름다운 해변과 산호섬투어, 알카자쇼 등 화려한 볼거리가 많아요. 만약 좀 더 여유로운 일정을 원하신다면 치앙마이 근교도시인 빠이 라는곳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곳은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마을 느낌이라서 힐링하러 가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지금까지 태국추천코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벌써부터 태국으로 떠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올 겨울 방학엔 태국으로 떠나는건 어떨까요?

 

sky
유튜브 수익창출 1년동안 4000시간 못채우면, 리셋? 이 말이 맞는 건가요?
고1 내신 5등급 부산대, 교대 갈 수 있나요? 고1 2학기 중간고사가 막 끝났습니다. 1학기 때 평균 5, 2학기 중간도 5입니다
취업성공수당 1차 신청 질문 제가 인턴 6개월 계약직이라 취업성공수당 대상이라고 안내를 받았었습니다
롯데월드 다크문 교복을 패키지가 아니여도 현장에서 대여가 가능한가요?
서울 롯데월드 좀비 요즘에는 좀비런 같은 거 안하나요?
쿠팡 와우 회원 쿠폰 제가 12000원 쿠폰 받앗는데 가입하고 이거 사용하고 해지하면 돈 다시 환불되나요?